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년대만

[가오슝] 가오슝 메이메이누가크래커 온라인주문 후기

by min0114 2020. 2. 4.

가오슝 메이메이누가크래커 온라인주문 후기

여행기간 2020.01.23~2020.01.27

 

 

보통 대만의 미미크래커가 유명하지만 가오슝은 미미크래커가 없는 대신 메이메이크래커가 있다.

이미 꽤 유명하기에 가오슝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메이메이크래커는 선물 리스트에 빠지지않고 오르기도 한다.

 

나 역시 마찬가지 였는데, 아쉽게도 내가 갔던 여행기간 중 대만 춘절(명절)기간이 겹치게되어 하루를 제외하고 메이메이 크래커가 2/1일까지 휴무라 여러가지 방면으로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으나 이런 유형의 후기는 없는거 같아 글을 남긴다.

 

메이메이크래커를 구매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다.

1. 머무는 호텔 프론트에서 주문하는방법 

2. 직접 메이메이크래커 매장 방문하여 구매하는 방법

3. 온라인 주문 방법 (주문금액 3000TWD 이상 무료배송, 미만 배송료 130TWD)

 

나는 3.온라인 주문방법을 택하였다. 

 

(+추가적으로, 국제배송도 가능하다.)

 

https://www.mei2.com.tw/

 

美美香蔥夾心餅乾Mei-Mei 누가크래커(가오슝)

香脆可口的蘇打餅,搭配迷人的青蔥,以及不膩不黏牙的濃郁牛輒糖,

www.mei2.com.tw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한국인 구매자가 많아서 그런지 한국어 버전으로 나와있다.

하지만.. 뭔가 되게 허술한 한국어라 해야할까.. 

 

메뉴바에 보면 온라인주문과 FOREIGN ORDER 이렇게 있는데 온라인 주문을 클릭해야된다 

 

만약, 대만 내에서 받는게 아닌 한국 혹은 다른나라로 받고 싶은사람은  FOREIGN ORDER 이 버튼을 클릭하면된다.

(국제배송 가능)

 

 

온라인 주문 버튼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몇개를 구매할지 갯수를 설정하고 담기버튼을 누르고

다 되었으면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장바구니 버튼을 누르면 된다.

 

 

 

내가 선택한 해당 상품이 맞는지 확인 후, 호텔 혹은 게스트하우스에서 받을 것이면 배송버튼을 누르면된다. 

 

나의 경우,

호텔이 아닌 아히루야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무는경우였기에 게스트하우스에서 배달을 받아줄지 모르겟어서 먼저 게스트하우스에 배달을 받아줄수 있는지 문의를 해보았다.

에어비앤비 경우 호스트의 따라 다른거 같은데 호스트가 허락하지 않아 온라인 주문을 못햇다는 후기도 보았다.

 

(+추가적으로, 나중에 알고보니 아히루야 게스트하우스도 원하면 메이메이크래커를 프론트에서 주문 해준다고 하긴 했다. 하지만 나의 여행기간에는 주문하는 당일 이후 연휴였기에 재고가 없으면 끝이므로 안전하게 온라인주문을 했다.)

 

 

신용카드 버튼을 누른다

*이름->영문기입

*휴대폰번호->국가번호 +82포함하여 적음

*수령주소->구글맵에 내가 머무는 숙소 검색해서 주소를 대만어로 쓰고(구글지도 복사기능 잘되있다.)

 

참고사항란에 호텔이름과, 전화번호 방번호 기입하라 되어있는데 나같은경우 도미토리에 머무는 것이였기에 방번호는 없어서 그냥 아직 방번호를 못받았다고 영어로 적었다.

 

최종적으로 신용카드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고 결제가 완료되면 적은 메일 계정으로 확인주문메일이 온다.

 

 

 

 

 처음 시도해보는 온라인 주문에.. 불안한 나는 메이메이크래커 인스타계정을 찾아보았고 DM도 보냈다 주문한 리스트 캡쳐해서 내꺼 이렇게 주문넣었는데 제대로 주문 잘들어갔냐고 DM을 보냈고 반신반의하게 보낸 메세지라 별로 기대가 없었는데 생각보다 답장이 엄청 빠르다. 

 

 

덕분에 직접들리지도 않고 편히 여행을 할 수 있었다.

여행 시간이 촉박한 사람은 여행가기전에 미리 한국에서 온라인 결제하여 원하는 날짜에 편히 받는방법도 나쁘지않은것 같다.

 

아! 참고로 나는 배송비를 줄이고자 여행카페에서 숙소근처이신분 한해서 같이 살분을 공구를 진행하였다.

게스트하우스, 에어비앤비 머무는분 혹은 혼자 여행 온 여행자들에게는 서로 윈윈인듯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