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사용하기 배달특급

by min0114 2021. 6. 2.


경기도에서 6월 1일 부터 시행하는 경기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이벤트를 사용하는 팁을 공유해 볼까 한다.

먼저, 경기 지역화폐 처음 충전하는 충전자라면 20만원 이상 충전시 7만원의 지원금을 추가도 더 받을 수 있다.


나는 평소 지역화폐를 잘 이용하는 애용자이기에 해당사항은 없지만 이번에 배달특급을 경기지역화폐로도 이용 할 수 있어서 이용해보았다.

작년까지만 해도 배달특급이 안양시가 서비스 미지원 지역이여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보니 서비스 가능지역이라 이용해 보았다.

배달특급에서 신규가입자 할인 쿠폰과 안양지역만 5/27~6/9일까지 10% 할인 쿠폰을 주니 이 기회에 한번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집에서 가깝고도 멀어 평소 이용하기 힘든 파더스 베이글이 입점되었길래 주문해보았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고 쿠폰 발급을 못받았으면 쿠폰 받기를 눌러준다.



배달과 픽업 두가지가 있는데
원하는데로 선택하면된다.



쿠폰이 적용이 안됬다면 조회를 눌러 할인쿠폰을 적용시키고 결제수단을 경기도 지역화폐버튼 누르고 결제하기를 눌러준다.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고 나면 경기도 지역화폐 어플이 실행되는데 앱에서 결제 하면 된다.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경기지역화폐 앱을 꼭 업데이트 해야된다 기존에 온라인 앱 결제를 할 수 없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하면서 기능을 추가 한듯 하다. 업데이트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제한다면 지원이 안되서 결제가 안될 수 있으니 꼭 업데이트 하길)


배달 요청시에 추가로 기입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온라인 회의중이라 비대면으로 문앞에 놓아달라 요청드렸다.

덕분에 편안히 배달 잘 받았고
오랫만에 먹는 파더스 베이글은 진짜 맛잇었다.
덕분에 행복한 한끼 했다.

반응형

댓글